이글루스 애드센스 광고



[암무] - 슈퍼스타K2 내맘대로 순위 방송 연예




개인적으로 매겨본 오늘의 내맘대로 순위


1위) 장재인 (님과함께) : 특유의 힘있는 목소리가 인상적이었으며 음침했던 분위기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노래선택에 걱정이 되었지만 분위기를 확 바꿔 재미있는 무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2위) 박보람 (세월이가면) : 예전엔 이대호 닮았다는 말까지 드을 정도였는데 오늘은 박신혜 비스무리하게 변신한 모습이 아주 좋았습니다. 노래선택과 편곡에 있어 유리하게 작용한 면이 있다는걸 감안해도 안정적으로 노래를 잘 한것 같습니다.

3위) 김은비 (사람밖엔난몰라) : 분장이 김은비의 순수한 매력을 반감시킨면이 있는것 같습니다. 노래의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존재감이 별로 없었는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데에는 이번에도 성공한것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4위) 존박 (텐미니츠) : 편곡도 좋았고 무대도 좋았습니다. 가창력을 느낄수 있는 부분은 없었지만 그것과 별개로 느낌을 굉장히 잘 살렸고 안정적이었습니다.

5위) 김지수 (노란샤스의사나이) : 뭔가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모습이 좋았는데 숙소생활 모습을 보고 아직 어리고 장난끼 많은 사람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면서 예전의 프로페셔널하다는 느낌이 줄어들었습니다. 오늘의 무대만 본다면 평범했던것 같습니다.

6위) 김그림 (하숙생) : 처음에 재즈풍으로 편곡한 음악이 흘러나올때는 어설픈 흉내로 끝내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했는데 편곡도 좋았고 그 느낌을 나름 잘 살려낸것 같습니다. 앞머리를 잘라 전에 있었던 이미지에 조금 변화를 준것은 좋았으나 의상, 특히 바지가 눈에 거슬렸습니다.

7위) 허각 (행복한나를) : 원곡과 크게 다르지 않게 불러 안정적이었지만 약간 지루했고 개인적으론 기대보다 실망이었습니다.

8위) 이보람 (타임리스): 춤은 너무 좋았습니다. 어려워보이는 안무도 잘 소화해 냈고 표정도 좋았지만 많이 긴장했는지 호흡이 많이 딸렸고 노래가 계속 불안한 것이 안쓰러웠습니다. 음소거 해놓고 봤으면 1등이라고 해도 될것 같습니다.

9위) 강승윤 (내여자라니까) : 편곡이 안티인가 원곡보다 많이 못한 느낌이었습니다. 무대에서의 동작이 많이 어색해 보였고 노래에 힘을 너무 주다 보니 강약 없이 강하게만 나가 좀 오바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10위) 앤드류 넬슨 (너를사람해) : 개인적으로 몹시 싫어하는 변성기 목소리인데 이상하게 앤군의 목소리는 풋풋하게 들립니다. 느낌과 표정은 괜찮았는데 노래에 있어 기교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11위) 김소정 ( 바람아멈추어다오) : 안어울리게 과한 화장이 부담스러웠고 춤을 츠며 노래를 해서 그런가 떨림이 자꾸 보여 불안했습니다. 노래선택 자체로도 약간의 불이익을 받은것 같습니다.

심사위원은 여자멤버들이 선전하고 있다고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여자멤버들만 3명이 탈락하였습니다. 탈락자들이 울기는 했지만 나름 쿨하게 상황을 받아들이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노래 선정에 있어 불리할것 같았지만 잘 극복해낸 참가자들도 있었으나 전체적으로 노래 선택으로 인한 운빨이 많이 작용한것 같아 보입니다. 좀더 공정하게 참가자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네요.

댄스음악을 하는 여성참가자 두명이 모두 첫날 탈락하여 아쉬움이 남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